예전 같으면 물어물어 왔어야 할 길은 이제는 휴대폰 하나 척~하니 켜놓고 주소만 입력하면 아주 간단하게 목적지를 찾아가는 시절에 살고 있습니다. 정처 없이 떠도는 개구리밥 인생 ㅎㅎㅎ 오늘은 행거 작업하러 의정부에

어디보자~천장은 더럽게 높네! 쯥! 아임 소리여요! 경우에서 너무 빠지는 표현을 했습니다. 자~모른 척 하고 처음부터 다시. 어디보자~천장이 무지하게 높네? 기둥을 어떻게 세운다?

천장은 높고 폭은 좁은 세탁소 행거 작업. 더군다나 천장을 보시면 온통 지뢰밭 투성이 입니다. 지금 러시아가 점령한 곳으로 재 진격하려는 우크라이나에게 가장 큰 걸림돌 중 하나가 지뢰라는 것은 아시죠? 휴~어떻게 피해갈까요?

자~어디보자~그렇지 저 쪽 잘 피했고 오올치~거기도 잘 뛰어 넘었네. 행거작업을 하면서 천장 지뢰를 돌아가는 일은 그리 흔한 일은 아닙니다. 그러니까 전문가인 내가ㅠㅠㅠ 오늘 여기 존재하는 거 맞죠? ...................제발 맞다고 해주세요.

제발 내 말이 맞다고 지원의 말을 해주세요. 행거 작업 성실하게 잘 하네 제발 격려의 말을 해부세요. 이런 말 하는 거 돈 안 들어가잖아요. 짠돌리 영철이도 잘한다 해주었으니 속 넓은 당신은 더 해주어야 합니다............................................에이 디러워서.ㅠㅠㅠ 또 경우없고 몰지각한 말을 해대었네요. 현장으로 다니다보니 좀 거칠어 졌나 봅니다.

세탁소 행거 시공. 어때요? 어여쁘게 나왔나요? 미끈하고 광나게 나오지 않았나요? 마치 연예인 화장술 같지 않나요?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 하면서도 깜쪽 같은 화장법. 여긴 의정부이고요 행거 작업입니다. 이제 며칠간은 소식이 없을거여요. 왜냐하면 나도 휴가는 즐겨야 하니까요!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에어컨 ㅎㅎㅎ)책이나 팍팍 보려고요. 수박도 쪼개고. 냉면도. 그냥 참한 휴식을 취해보려 합니다. 건강하시고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