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동구 길동에 살고 있는 벗이 있습니다. 객지 10년은 친구라 하더니 나보다 두 살 어린 나이지만 그저 친구처럼 지내는 하지만 서로 禮는 지키며 사는 그런 사이의 동무가 있습니다. 엊그제 통화를 하는데 불현듯 자신의 최종 삶은 세종에서 살고 싶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세종에서 살고 싶다는 말을 들어서 일까요? 오늘 현장이 말입니다. 우연이라 하기엔 타이밍이 기가 막힌 세종이란 말 입니다.이름만 대면 어지간한 분은 다 아시는 자동차 정비업소. 내부가 복잡하여 한적한 길바닥에서 반 작업을 합니다.

 

 

이제 막 오픈 준비를 하는 정비업체여서 바닥에서도 光이 납니다. 화투 좀 만지시는 분이면 光이야기에 눈이 번쩍 뜨이지 않을까요? 光만 팔고 죽어도 돈이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훗훗훗 나는 화투 곁에 절대 가지 않거든요. 내 몸 안에 노름 DNA가 있어서....

 

짠~ 마술처럼 벌써 다 만들었네요. 혹시 마술사 이은결? 핫핫핫 우리 하는 일에 마술사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마술은 결국 눈 속임수인데 일을 그렇게 하면 절대....아니 되는 것이니까요!

 

 

여전히 몸 팔아 먹고사는 노동자이지만 그래도 사는 기조는 성실함입니다. 이거 놓치고 거드름 피었다가는 인생 죽도 밥도 아니게 될 겁니다. 아주 맛난 찰밥은 아니더라도 먹을 만한 밥처럼은 살아야죠!

 

앵글의 정석. 볼트 앵글. 앵글의 고전. 볼트 타입 앵글. 손이 많이 가서 피곤하다 투덜되지만 잘 생각하여 보시길. 당신이나 나도 손 많이 가는 타입 아닙니까? 인정! ...????? 당신도 인정하시라고요~. 이제 올라 갈 길이 바쁘니 시동 걸고 슬슬 움직여 보겠습니다. 세종에서 본거지 서울 강동구까지 가려면 두 시간은 잡아먹을 겁니다. 그래도 홀가분한 마음으로 고고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