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슬슬 떠나가 볼까요? 삼천리 금수강산 너도 나도 유람하세. 구경 못한 사람일랑 후회 말고 팔도강산 모두같이 구경가세. 자 슬슬 한번 떠나가 볼까요? 훗훗훗 이랬으면 얼마나 좋을.....에휴~일 하자

 

2. 이미 조립된 것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눈에 확 뜨일 겁니다. 구분하기 그리 어렵지 않아요. 딱 보시면 압니다. 아무튼 합니다.

 

3. 작업 내용은 볼트 없이 조립하는 무볼트 타입의 진열대입니다. 상품의 낙하를 방지하려 철망도 막습니다. 바닥선반은 MDF 대신 합판을 씁니다. 거칠어도 합판을 씁니다. 왜 그러냐고요? 합판이 진열대 선반의 정석이니까요

 

4. 어때요~깔끔하지 않나요? 어때요? 한 번 가까이 가서 살펴보고 싶지 않나요? 어때요? 한 번 설치하여 보고프지 않나요?

 

5. 그래요! 까짓 거 한 번 설치하여 보기로 해요! 억지로는 하지 말고 혹 선반을 만들어야 겠다 그런 생각이 드시면 오늘을 기억하사 그런 일이 있었지. 그거 쓸 만했는데 그거 찾아 보자. 그래! 해보자

 

6. 선반 색이 짙은 것이 다른 업체에서 시공한 MDF 타입 선반이고 왼 편과 가운데 색이 옅은 것이 합판입니다. 가능하면 합판으로 하시는 것이 좋아요! MDF는 면이 좋은 반면 습기에 취약하고 강도도 떨어져서 아래로 쳐질 수 있답니다.

 

7. 가격은 MDF가 좀 더 저렴하고 매끄러움은 MDF가 더 낫습니다. 고객들은 일단 면이 반질거리는 MDF를 선호하지만 MDF라는 재질의 특성을 아시는 분은 무조건 합판 사용합니다. 묻지도 않고 따지지도 않습니다.

 

8. 넓은 공간을 이렇게 구분하여 사용하려고 뒷면과 측면을 철망으로 막어 경계를 두어 봅니다. 보세요! 독도는 우리 땅 대마도는 일본 땅. 이렇게 구분하면 확실하잖아요! 독도도 일본 땅. 대마도도 일본 땅. 경계를 이리 우기니 문제 입니다. 그러기 전에 확실히 철망으로 막아서 여기는 내 구역.....이렇게 구분하여 드리고 갑니다.

 

+ Recent posts